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삼성 갤럭시 S 미 아마존 휴대폰 판매 1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 갤럭시 S 미 아마존 휴대폰 판매 1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http://www.amazon.com/)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S(미국 내AT&T향 캡티베이트)가 휴대폰 판매 1위 제품으로 등극했다.

 

30일 아마존이 집계한 베스트셀러 휴대폰 (Bestsellers in Cell Phones with Service) 순위에서 갤럭시 S , 미국 AT&T용 모델명인 캡티베이트가 1위에 T 모바일용 모델명인 바이브런트가 3위에 랭크됐다.

 

1위에 등극하게 된 이유에 대해 지난주 초 HTC 히어로와 에보(EVO) 4G에 밀려 5~10권에 머물렀었지만 AT&T가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2년 약정에 99달러에 판매되던 캡티베이트 기기가격을 1센트로 낮춤으로써 많은 판매고를 올렸을 것이라 내다보고 있다.

 

추가적으로 9월 미국 내 1위 통신업체인 버라이즌과 스프린트를 통해서 또 하나의 갤럭시 S가 출시되는 만큼 삼성 갤럭시 S의 판매고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는 미국 출시 한 달 반 만에 100만대(공급 기준)를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격정책에 대해서는삼성전자는 현지 통신업체가 판매하는 가격에 전혀 관여하지 않는 만큼, 이들 통신업체가 자체적으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