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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최대크기 3D LED TV로 북미시장을 공략한다.

 

삼성전자가 북미시장에 TV와 오디오 분야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11일 뉴욕맨하튼에 위치한 상설 전시장 삼성 익스프리언스에서 원더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북미시장을 겨냥한 세계 최대의 크기의 65인치 Full HD 3D LED TV3D 포터블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AV 신제품을 공개했다.

 

공개한 삼성의 165.1cm 65인치 Full HD 3D LED TV는 삼성의 독자 기술력과 디자인 등을 장점으로 하고 있으며 3D 입체영상을 대형화면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40인치부터 65인치까지 출시가 가능해 짐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3D TV 시장의 강자 자리를 확고히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외 삼성 앱스를 통해 TV에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기존 TV 이상의 활용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3(BD-C7900/C6800/C5900)과 블루레이 홈시어터 3(HT-C9950W/C6900W/C6600)도 새롭게 선보였다. 3D 포터블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자체 10.3인치 디스플레이를 담고 있어 편리하게 3D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3D 콘텐츠 확대를 위해 드림웍스, IMAX, 자이언트 스키린 필름 등 업체와 제휴를 맺어 신규 3D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성전자 미국법인 존 레비 상무는 “3D TV 시장을 선도해 온 삼성전자의 다양한 3D 라인업을 통해 가정에서도 완벽한 3D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삼성의 3D 제품 리더십과 최상의 3D 콘텐츠로 고객에게 최상의 3D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드림웍스·IMAX·자이언트필름과 같은 업계 리더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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