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SKT 독도 라이브 어플 T스토어로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T
독도 라이브 어플 T스토어로 출시

 

SK텔레콤과 KBS가 광복 65주년을 맞이하여 공동 개발한 안드로이드용 어플 독도 라이브 T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독도 라이브` 앱은 KBS 인터넷 뉴스 팀의 데이터베이스 및 웹사이트 독도연구소(www.dokdohistory.com), 사이버 독도(www.dokdo.go.kr)에 담긴 정보를 종합하여 앱을 통해 독도의 역사, 관광 명소, 자생 동식물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HD 파노라마 라이브 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독도의 모습을 언제 어디서든 쉽게 관찰 할 수 있다. 이 어플을 다운받아 이용하는 사용자는 독도의 명예 주민이 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자신의 사진과 이름, 나이 등의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사이버 주민번호와 울릉도 사이버 주민 주소가 적혀진 사이버 독도 주민증을 발급한다.

 

SKT는 이렇게 사이버 독도 주민증을 발급 받은 고객 중 15명의 명예 홍보대사를 선발하여 독도탐방의 기회를 주며 자신의 블로그, 카페 등에 해당 페이지의 URL을 올리면 이를 선발하여 5명에게 독도 탐방 기회와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813일부터 9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 29일 확인할 수 있다.

 

http://dokdo.tstore.co.kr/p1/index.asp

 

SK텔레콤은 광복 65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를 맞아 국가기간 사업자로서 국민들의 민족적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독도의 가치를 재확인시켜주는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자 서비스하게 됐다.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