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3G 통신이 가능한 3D 내비 팅크웨어 ‘아이나비 TX’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3G 통신이 가능한 3D 내비 팅크웨어 아이나비 TX’ 출시

 

팅크웨어는 3G WCDMA 통신망을 통해 인터넷, 교통정보 등을 활용할 수 있는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TX’를 출시한다.

 

7인치 LCD 디스플레이와 900MHz 프로세서 Sirf V6 GPS, 3G 통신망을 내장한 아이나비 TX는 휴대폰이 가능한 지역이면 그 어디서든 인터넷이 가능하여 웹서핑은 물론 교통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티콘 서비스를 통해 교통정보, CCTV 교통상황, 유가정보, 날씨 등을 실시간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CCTV 교통상황실의 경우 3G 통신망을 통해 주행 예정도로의 CCTV 화면을 팝업창으로 보여주어 막히는 구간이나 공사중으로 밀리는 구간을 피해 운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나비 TX 분실이나 도난 시 단말기 위치 추척이나 이동경로 등을 파악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 사용을 중지시킬 수 있다.

 

또한, 아이나비 TX는 아이나비 리얼 3D를 기본 탑재하여 최신 3D 전자지도를 통해 3차원 입체 영상으로 실감나는 주행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 TX 3G 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정액제에 가입해야 하며 월 14,500원에 300MB 데이터 통화량을 이용할 수 있다. KT를 통해 개통되며 가격은 44 9천원에 판매된다.

 

현재 아이나비 TX 판매 이벤트를 통해 8 31일까지 아이나비 T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2년 약정 조건 지정요금제 이용시 아이폰 3GS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