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KTH, ‘카로스 온라인’ 유저들을 위한 여름나기 이벤트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H 올스타의 정통 MMORPG <카로스 온라인(http://karos.paran.com/index.asp)>에서 유저들을 위해 ‘카로스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에도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15세 이상의 올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 13()까지 진행된다.

 

가장 먼저, ‘매일매일 출첵하고 게임 아이템 받자!’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30일 동안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되는 포인트에 따라 단계별로 고급 게임 아이템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덧글 남기고 휴가비 지원받자!’는 게임에 1회 이상 출석한 유저들이 여름 휴가에 관한 덧글을 남길 경우 휴가비를 지원받는 이벤트이며, 가장 알차고 재치 있는 휴가 계획을 등록한 유저 10명을 선정해 휴가비 10만씩 총 100만원이 지급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영준 BM(Brand Manager)은 “<카로스 온라인>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많은 유저들이 올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며 여름 휴가비도 마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