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향&영상장비/음향기기

튠버그 바이브(Vibe) 매직 진동스피커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튠버그 코리아에서 휴대용 미니 진동스피커, 튠버그 바이브(Tunebug Vibe)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영국 NXT사의 세계 최초 SurfaceSound Technology 특허 기술을 채택한 튠버그 바이브는 기존 진동스피커의 개념을 완전히 바꿔 놓은 획기적인 제품이며, 최고의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뛰어난 제품이다.

 

종이나 플라스틱 상자, 빈통, 책상, 냉장고, PC 또는 노트북 등 우리 주위 일상의 소품위에 올려 놓기만 하면 이들 자체가 고음질 서라운드 스피커가 되게 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이 제품은 MP3, 스마트폰, 컴퓨터등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다.

 

튠버그 코리아는 이에 앞서 아웃도어 스포츠헬멧 표면에 간단히 부착하여 귀를 가리는 이어폰이나 헤드폰 없이도 헬멧 자체가 고음질 블루투스 스피커로 작동하게 하는 튠버그 셰이크(Tunebug Shake)를 국내에 출시하여 자전거, 모터바이크, 스노우보드 애호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튠버그 코리아 박 재덕 이사는 “미국, 일본, 유럽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튠버그 바이브는 그동안 공급물량이 딸려 한국시장에 선보이지 못하였었다. 해외 유명 언론 및 소비자 단체들이 극찬하고 있는 이 혁신적인 튠버그 바이브로 이제부터 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