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향&영상장비/디지털캠코더

삼성전자 Full HD 하이브리드 캠코더 ‘HMX-M20’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 Full HD 하이브리드 캠코더 ‘HMX-M20’ 출시

 

삼성전자는 초소형 사이즈와 무게로 휴대성을 높인 하이브리드형 캠코더 HMX-M20을 출시한다.

 

12.5cm X 5.8cm X 4cm의 사이즈와 269g의 무게 그리고 고급스런 메탈 제질의 디자인은 휴대성과 함께 디자인적 완성도까지 갖추고 있다. 색상은 블랙, 실버 두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HMX-M20 1000만 화소급 1/2.33” BSI CMOS 이미지 센서를 채용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 없는 선명한 화질을 담아낼 수 있으며 Full HD 영상과 1200만 화소급 정지영상을 HMX-M20 하나로 찍을 수 있다. 또한, 3차원 노이즈 제거 알고리즘을 통해 더욱 선명한 영상을 촬영한다.

 

12배 인텔리 줌과 광학 8배줌 전자식 HIS (Hyper Image Stabilization) 손떨림 방지 기능 그리고 25도 기울어져 손목이 꺾이는 단점을 보완해주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 액티브 앵글, 2.7인치 23만 화소 매직핑거 터치 패널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성능을 살펴보면 흘러가는 구름이나 꽃이 피는 모습을 압축하여 단시간내 재생해 주는 인터벌 레코딩 기능과 골프, 야구 등의 자세를 느린 속도로 잡아주는 초고속 촬영 등을 지원 다양한 느낌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스마트 오토 기능과 인텔리 스튜디오 2.0 등 기존 삼성제품에 담긴 쉽고도 편리한 기능이 모두 담겨있다.

 

출고가는 79 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