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CES 2010

[CES 2010] 삼성전자, 스타일리쉬한 안드로이폰 갤럭시 스피카(Galaxy Spica)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s Vegas, USA (Dtalker David) CES2010에 참가한 삼성전자는 7(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의 센트럴홀에서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탑재한 Galaxy Spica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안드로이드폰은 섹시하고 풀터치 기반의 안드로이드폰이다. 소셜 네트워킹에 특화되어 커뮤니티, POP-up SNS, 인스턴트 메시지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심플한 디자인을 갖고 있는 갤럭시 스피카는 3.2” 디스플레이, 지원해상도 HVGA 320 x 480, 풀터치 스크린, 오토포커스 및 플래시를 지원하는 300만 화소 카메라, Bluetooth 2.1+EDR, Wi-Fi, GPS, quad-band GSM/EDGE, DivX 지원, MicroSD 슬롯 등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1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전시회 기간 중 총 25백여명의 참가자, 그리고 11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140개국, 28백여개 기업들이 30가지 제품 카테고리에 약 2만여점의 제품들이 출품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vid :
dtalker@daum.net)

<Dtalker Special Report Team for 'CES 2010': David, Ed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