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삼성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 6월 14일 출시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 6 14일 출시 확정.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삼성의 두번째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의 출시 날짜가 정해졌다. 6 7일애플 아이폰 후속모델이 공개되는 다음날인 8. 갤럭시 S 공개 행사를 연 후 6일 뒤인 14일 공식 판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는 옴니아 2와 아이폰과의 대결에서 패한 1차전에 이어 이를 만회할 또 한번의 격돌을 예상하고 있는 시나리오로 보이며 그 만큼 갤럭시 S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갤럭시 S는 이미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이끌어 내고 있는 제품으로 기대되는 안드로이드폰으로 손꼽히는 제품이기도 하다. 국내에는 SKT를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되면 차후 KT LGT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해외의 경우 미국은 1위 통신사인 버라이즌은 물론, AT&T, 스프린트, T 모바일 등 4대 이동통신사에 모두 공급할 예정이며 일본 역시 1위 통신사인 NTT 도코모와 KDDI에 출시할 계획이다.

 

아이폰 후속모델을 연말까지 2400만대를 출하하겠다는 계획과 맞물린 대응인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거의 모든 통신사를 통해 공급함으로써 아이폰 후속모델과의 대결에 우위를 점하고자 하는 계획 중 하나로 예상된다.

 

분명 출시전이긴 하지만 관심과 호평을 이끌고 있는 제품인 만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의견과 비판을 적절히 받아들여 출시 이후로도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이 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