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에이서(Acer) 첫번째 안드로이드폰 ‘스트림’ 영상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이서(Acer) 첫번째 안드로이드폰 스트림영상공개

 

에이서(Acer)가 첫번째 안드로이드폰 스트림(Stream)을 공개했다.

 

간단 스펙을 살펴보면 1GHz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와 3.7인치 AMOLED 정전식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2.1을 내장하였으며 512MB RAM 2G 내장 메모리, 3.5파이 이어폰 단자, Dolby Mobile지원, FM 라디오, TV-OUT, Micro-HDMI, WIFI, 블루투스, 500만 화소 카메라, 720P HD 24fps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배터리는 1400Mah로 통화 시 5시간 대기모드 시 최대 400시간의 사용시간을 보여준다. 크기는 119.5 X 63 X 11.2mm이며 무게는 140g이다.

Video Recensione Acer Stream da batista70phone from batista70phone on Vimeo.

 

스펙만 보면 현재 스마트폰에 담긴 거의 모든 기능이 담겨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듯 하다. 하지만 구동되는 영상을 보면 실행속도 면에 있어 최적화 되지 않은 듯 다소 느린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의 경우 하단부의 3개의 물리적 버튼이 사용상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겠지만 디자인 측면에서 봤을 때는 상당히 어울리지 못하고 동떨어진 느낌이다. 국내 출시 여부는 통신사에게 달린 만큼 출시 가능성이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 경쟁 제품에 비해 스펙에 있어 큰 차이점이 없으며 실제 성능에 있어서도 에이서 스트림만의 장점을 명확하게 보여주지 못하는 만큼 국내 대중적 브랜드가 낮은 에이서 제품을 출시할 통신사는 없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