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맛있는 수박 고르는 방법? 아이폰으로 해결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는 수박 고르는 방법? 아이폰으로 해결하세요!

 

여름의 대표 과일. 시원한 수박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요즘이야 하우스 수박이 있어서 사시사철 맛있는 수박을 먹을 수 있지만 뜨거운 여름 땀이 줄줄 흐르는 날씨 속에서 먹는 수박 맛에 비할 바는 아닐 듯 하다.

 

더운 날 맛있는 수박을 맛보고자 식칼로 수박에 가져다 대면 잘 익은 수박의 경우 쩌적 소리를 내며 반으로 갈라진다. 하지만 잘 안 익은 수박의 경우 안에 심지가 박혀있고 수박 껍질도 두껍고 심지어 곯은 녀석도 있다. 이 경우 덩치도 큰 녀석을 그냥 버리기도 아깝고 돈도 아깝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한 안타까운 상황을 피할 수 있는 좋은 수박을 고를 수 있는 아이폰 어플이 등장했다.

이 어플의 이름은 바로 ‘iWatermelon‘. 가격은 0.99달러

 

좋은 수박을 고르는 방법은 수박 줄기가 싱싱한 녀석을 고르고 수박 겉 줄무늬가 11~12개 정도 있는 수박이 잘 익은 수박이다. 또 손바닥으로 가볍게 쳤을 때 맑은 소리가 나면 좋은데 아무래도 일반인들이 고르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다. 이때 아이폰에 ‘iWatermelon‘을 설치한 후 수박에 아이폰을 가져다 대고 두드리기만 하면 맛있는 수박을 고를 수 있다.

 

이 어플의 기능은 수박을 두드렸을 때 나오는 소리를 인식하여 잘 익었는지 또는 잘 익지 않았는지를 골라 내준다.

 

http://itunes.apple.com/us/app/iwatermelon-deluxe/id367961174?mt=8

 

여름이 점점 다가오는 만큼 수박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 어플이 되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