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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과학

삼성전자 대학생 프로슈머 그룹, ‘IT 스프린터’ 7기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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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기 전문 프로슈머라면 자신의 능력을 맘껏 뽐낼 기회가 주어졌다.

 

삼성전자는 5 2일까지 대학생 프로슈머 그룹인 ‘IT 스프린터(SPrinter) 7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IT 스프린터는 기존 삼성전자의 컴퓨터 프로슈머 그룹인자이제니아와 프린터 프로슈머 그룹인프리니티 패널이 하나로 통합된 IT 기기 전문 프로슈머 그룹이다.

 

이들은 삼성전자의 IT부문 대표 품목인 넷북, 노트북과 함께 삼성 프린터의 제품과 브랜드를 보다 빨리, 보다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 교육 및 세미나 등 다양한 실무 관련 지식도 쌓는 기회를 제공 받게 된다.

 

또한, 캠퍼스 내 이슈와 IT 트렌드 이슈를 담은캠퍼스 IT 생활 백서제작 과정을 통해 다양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하고, 현장에서 활약하는 실무진에게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 받는 등 IT 캠퍼스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특히대학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IT의 만남을 테마로 한 다양한 마케팅 경험은 기존의 제품 체험과 홍보에 국한된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과 차별화 되는 부분이다.

 

이 밖에도 광고현장 탐방, 온라인 컨텐츠 제작, 전시와 각종 행사 서포터즈 참여 등 다양한 대외 홍보 체험을 하게 되며, 캠퍼스 이슈와 IT 이슈가 결합된 테마 별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과 참가자들의 온/오프라인 활동을 평가해 우수 활동 팀에게는 시상금과 해외탐방 체험, 우수 활동 자에게는 해외 전시회 참여 등의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IT 스프린터 7기는 모집 홈페이지(www.itsprinter.co.kr)를 통해 5 2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제출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심사를 통해 1차 선발하며, 개인면접과 토론면접을 통해 최종 6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스프린터(sprinter)는 삼성전자 노트북 브랜드인 센스(SENS)와 프린터(Printer)가 합쳐진 단어이자, 반사신경이 날카롭고 순발력이 뛰어난 육상단거리 주자를 뜻하는 단어로 급변하는 IT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열정을 갖고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대학생 마케팅 & 트렌드 그룹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