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alker

LG전자, 휴대폰 고객과 소통 공간 열었다

2010. 4. 2. 12:13 Posted by 비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 휴대폰 고객과 소통 공간 열었다

 

LG전자가 휴대폰 고객과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다.

 

4 1 LG전자는 젊은 고객 중심의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인근 글라스타워 16층에 ‘강남 CYON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264평방미터 규모의 공간에 최신 휴대폰 체험, 구입, 사후 서비스는 물론, 아늑한 휴식공간에 이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LG전자는 연내 강북지역에도 서비스센터 1곳을 추가하는 등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LG전자 신현준 CYON마케팅팀장은 “단순한 서비스 공간이 아닌 문화 휴식공간으로서 휴대폰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고객과의 소통의 공간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T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디토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IT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IT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음뷰
  • 믹시
  • 올블로그
  • 오픈캐스트
  • Feedburner
  • 야후
  • 구글
  • RSS
  • 유투브
  • 페이스북
  • 트위터
  • 미투데이
  • 다음요즘
  • 구글플러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lflzh  수정/삭제  댓글쓰기

    1) 모델명 : LG-KH5200
    2) 방문하신 서비스센터 : 구리 인창동
    3) 문의내용 : 안드로이드1에서 비밀번호대신 페턴을 입력하는게 있습니다. 많이하면 비밀번호 분실로 LG서비스센터에가야한다고해서 왔습니다. 수리하는기사 이명재기사한데 수리를 받았습니다.
    처음 업그레이드하고 비밀번호초기화 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럼 안에있는 전화번호같은거 지워지지안아요?"
    기사:전화번호나 저장되어있는건 지워지지안구요. 다운받으신것들만 지워짐니다.15분에서
    최대 20분정도면 됩니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다운받은거 다시받으면되니깐 해달라고했어요.
    근데 머가 안되는지 무선인터넷이 안잡히네요 하면서 그러고 한시간 넘게 기달렸어요.
    무선인터넷이 되는곳에가서 하면된다고해서 제가 약속이있어서 그냥달라고해서 놔왔는데
    세상에 전화번호가 싹 지워진거예요.!!!!!!
    다시가서 왜 지워졌냐고 하니깐 자기는 안건들렸는데요. 하면서 만지작 하면서
    기다리가는 죄송하단소리 한마디도 없이 30분을 서있었습니다.
    AS못받고 고객 정보나 지우고 너무화나서 KT에 전화해서 이런얘기했습니다.
    그 센터상담사가 KT쪽에선 해결할방법없으니 LG에전화하라고만 해서 너무화나서 그쪽에서 연락해서 연락달라고했습니다. 그럼 서비스 받은곳에 연락해서 환불조치해준다며 연락주기로했습니다. 처음엔 LG서비스센터에서 전화와서 환불해달라고말하것도 아닌데 센터상담사랑 LG쪽에서 전화와서 먼저 환불얘기꺼내면서 본사에 연락해서 환불/해지조치해드리겠습니다. 오늘중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하더라구요.
    그러구선 센터든 LG든전화가 없었서 KT에 전화해서 연락이 다시와서는 내일정도되야 한다고 말하는거예요. 너무 화나서 LG상담했던 상담사 전화하라고 했더니
    어떤 남자분이 전화해서는 다짜고짜
    그런거에 대해서든 환불이 되지안습니다. 그러더라구요.
    초기화하다보면 안에들어있는 정보가 지워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더라구요.
    그럼 처음부터 기사가 저한데 그럼말을 하면안되죠.
    그러면서 제가 사람가지고 이랬다 저랬다 장난하시는건가요 그랬더니
    대라 화내면서 제가 그쪽이랑 장난하면서 한가한사람으로 보이냐는거예요.
    거기다가 고객이 사용 미숙으로 안되는것같다는거예요. 그런 서비스 기사는 잘해서
    못한건가요? 그사람은 날 언제봤다고 사용미숙인지 그렇게 판단하고 그런식으로 말을하나요?
    LG 직원들은 고객한데 그런식으로 말하나보죠?
    제가 "그럼 기사직원분들이 실수하면 책임지지안나보죠?" 그랬더니 머라고 하는지아세요?
    "네 안해들립니다!!" 하고 단대답으로 하고 아무말도 안하더군요.
    다른 서비스 많이 받아봤지만 핸드폰 서비스하는곳은 이런식으로 하나보죠?
    멀 믿고 쓰겠어요? 서비스 직원들 이런식인데 어떻게 쓰겠냐구요.
    안드로이드 LG꺼죠? 서비스나 제대로 해놓고 판매하세요.
    무작정 팔려고하지말고 고객소리들을 들으면서 판매든 서비스를해야지

    2010.05.18 21:20

최근에 올라온 글

David.Oh'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