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소프트웨어

삼성전자, 세계 최소형 ‘미니 레이저 프린터’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가 원터치 프린팅 기능을 장착한 세계 최소형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660K/1661K/1665K 시리즈 3종을 선보이며 레이저 프린터 보급화에 포문을 열었다.

 

유려한 곡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집안 환경에 어울리는 구성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심플한 블랙 컬러 모델(ML-1665K) 외에도 크림/블랙 투 톤 컬러 모델(ML-1660K, 1661K)도 제공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노레이저 프린터 ML-1660K 시리즈는 분당 16매의 출력 속도를 가진 성능에 신발 상자 정도 크기에 불과한 세계 최소형(341x224x184mm) ‘미니 레이저 프린터, 좁은 책상 위에서도 배치가 자유롭다.

 

원터치 프린트 스크린 버튼으로 사용자가 PC 조작 과정 없이도 보고있는 화면의 내용을 그대로 출력할 수 있어 빠르고 손쉽게 원하는 웹 페이지를 출력할 수 있으며, 화면상의 여러 웹페이지도 한 번에 출력이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삼성전자의애니웹 프린트를 활용하면 웹 서핑 도중 마우스로 원하는 부분을 선택할 수 있고, 자체 스크랩 보드를 제공하여 이미지의 복사·자르기·크기 조정 등의 편집이 가능하다.

 

기존 프린터의 전원 스위치가 후면에 위치한 것과는 달리 전면에 소프트 파워 버튼을 배치하여, 사용하지 않을 때는 쉽게 전원을 끌 수 있어 필요없는 전력 소모를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