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alker

최신 LTE폰 VEGA R3최신 LTE폰 VEGA R3

 

야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VEGA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다~!

 

스마트폰이 빠르게 대중화 된데 반해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활용하는데 애를 먹고 있데요. 제 주변에서도 스마트폰 조작에 대해서 어렵게 느끼고 있고, 문제가 생겼을 경우 쉽게 대응하는 분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스마트폰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최신 LTE폰 VEGA R3최신 LTE폰 VEGA R3

 

더욱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고장나면 상당한 불편함이 뒤따라오는데요. IT에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지 않은 사용자라면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판별하기 쉽지 않습니다. 주변의 지인이 스마트폰을 아주 잘 다룬다면 해결방법을 물어보기라도 하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에서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VEGA 서비스센터 신촌점VEGA 서비스센터 신촌점

 

하지만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시간을 쪼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쉽지 않죠.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오후 6시 정도면 끝나기 때문입니다. 저도 가끔 점심시간을 이용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만 사람들이 몰려 점심시간 내에 서비스를 받는다는 것은 기대조차 할 수 없는데요.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토요일이나 월차를 내서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제조사 중에서 유일하게 야간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VEGA 서비스센터(스카이 플러스존)가 유일한데요.VEGA 서비스센터 야간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국 64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신 LTE폰 VEGA R3최신 LTE폰 VEGA R3

 

최근 사용하고 있는 최신 LTE폰 베가 R3 신규 및 업데이트 문제로 서비스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무선 Wi-Fi를 통해 진행되지 않는 문제였는데요. PC를 이용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해도 되었지만 Wi-Fi 신호를 제대로 잡지 못하는 것 같아 점검을 받을 겸해서 VEGA 서비스센터 신촌점을 방문했습니다.

 

입구를 지나 번호표를 뽑고 접수창구에서 최신 LTE폰 베가 R3를 내밀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Wi-Fi 네트워크를 점검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잠시 후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되고 다시 한번 내방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담당 엔지니어는 문제점으로 인한 불편함을 먼저 들어주고, 그 대한 공감을 표시해준 뒤 최신 LTE폰 베가 R3를 잠시 점검하고, 문제점이 발견되면 조치 방법과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까지 약 40분정도 소요된다고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곳에서 기다리면서 궁금한 점들을 근처에 있는 직원에게 이것 저것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가르쳐주네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전시된 제품들을 만지고 있으니 담당 엔지니어가 AS가 끝났다며, 제 이름을 불러주네요. 점검한 부분에 대해서 나중에라도 이상이 있을까봐 미리 네트워크 초기화 조치했다며, 설명해주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꼭 VEGA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알려주네요. 이 부분은 알고 있었지만 미처 알지 못했던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꼼꼼하게 알려주니 매우 친절한 엔지니어처럼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혹시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VEGA Cyber pluszone 온라인 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www.vegaservice.co.kr)에 접속해 자신의 스마트폰을 진단해보세요.

 

 

VEGA Cyber pluszone 온라인 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www.vegaservice.co.kr)에서는 스마트폰 서비스 잠금해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안드로이드 4.0 업그레이드 안내, 원격지원, 사용자 설명서 다운로드, 1:1 고객상담, 서비스 센터 찾기, 센터방문 예약하기 등 다양한 정보 및 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 참 담당 엔지니어가 다음에 방문하게 될 경우에는 꼭 센터방문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고 알려주네요. 예약한 시간에 바로 수리를 받고 수리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불친절하지 않을까라는 우려와 달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VEGA를 사용하는 분들이 있다면 고객응대 및 서비스가 좋은 VEGA 서비스센터 신촌점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IT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디토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IT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IT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음뷰
  • 믹시
  • 올블로그
  • 오픈캐스트
  • Feedburner
  • 야후
  • 구글
  • RSS
  • 유투브
  • 페이스북
  • 트위터
  • 미투데이
  • 다음요즘
  • 구글플러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og.editorslook.com BlogIcon 팔로  수정/삭제  댓글쓰기

    베가는 야간 서비스보다 주간이라도.. 하나라도 똑바로, 좀 더 친절히 서비스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소문만 무성한 이야기가 아니라 제 가족이 직접 당하고 느낀 것 입니다. 물론 다른 담당자님께서 좋게 잘 처리해주셨지만, 일부 몰상식한 기사들의 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베가오피니언기자활동의 일환으로 글을 쓰셨다고 한 만큼 팬택 관계자 분들께서 제 댓글 꼭 봤으면 하네요..^^;;

    아무튼 노력하는 모습은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잘봤습니다..~

    2013.01.05 20:21 신고

최근에 올라온 글

David.Oh'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