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MWC2010에서 공개하는 풀터치폰 몬테(Monte)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터치폰스타코비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풀터치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15~18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통신 전시회 ‘MWC(Mobile World Congress) 2010’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타일리쉬 풀터치폰몬테(Monte)’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몬테(Monte)’는 이태리, 스페인, 포루투칼에서 산(Mountain)을 일컫는 말로향후 풀터치폰 시장을 이끌어 갈 거대한 산이 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몬테’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파격적인 컬러를 적용해 감성과 개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부드러운 느낌의 곡면 디자인을 적용해 한 층 편안한 그립감을 완성했으며 측면에 커브형 모양으로 컬러를 넣어 톡톡 튀는 개성을 강조했다.

 

멀티미디어 기능도 강력하다. 음악 감상에 적합한 3.5파이 이어잭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사운드 얼라이브’, ‘파인드 뮤직등 다양한 뮤직 특화 기능을 담아 냈다. 320만 화소 디지털 카메라 모듈을 장착했으며 얼굴인식, 스마일샷, 앨범 아트 등 최신 카메라 기능도 두루 탑재했다.

 

각종 통신 기능도 강화됐다. 3G는 물론 와이파이를 함께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무선 인터넷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GPS칩을 내장해 구글 맵, 구글 태깅 등의 다양한 위치정보 기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등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기본 탑재했고 트위터 등 마이크로 블로그와 구글 톡, AIM 등 인스턴트 메신저(IM) 등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 ㅇ,ㅁ 2010.02.09 19:14

    음... 과연 국내 출시때는 스펙 그대로 들어올지..
    가격은 환율 환산시때와 비슷할지.. 궁금하네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02.11 16:15

      아마 국내는 또 다운스펙이 되지 않을까요? 요즘 트렌드처럼 자리잡아가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