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갤럭시탭/아이패드 태블릿PC 보상 서비스 앱스케어스 출시

갤럭시탭/아이패드 태블릿PC 보상 서비스 앱스케어스 출시

아이패드나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PC에 보험 상품 가입이 가능한 보상 서비스가 출시됐다.

앱스케어스는 3년 간의 연구 끝에 태블릿 PC도 스마트폰처럼 분실 시 원격으로 기기 사용을 중단시킬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기술을 개발해 이 기술을 도입한 태블릿 PC 보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동안 보험업계가 태블릿 PC에서 만큼은 분실보험 상품을 내놓지 못하고 침묵을 지키고 있었다. 그 이유로 태블릿 PC는 스마트폰에 비해 유저들이 적다는 점, 소비자의 도덕적 해이를 막을 수 있는 기술적 방법이 없다는 점이 꼽혔지만 새롭게 선보인 앱스케어스를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을 읽기 전에 추천을 눌러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dtalker.tistory.com
http://www.dtalker.net
http://blog.naver.com/dtalker



 
앱스케어스의 보상 서비스는 단말기 고장/파손뿐 만 아니라 분실까지 보상받는 전손형 서비스와 고장/파손 등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분손형 서비스로 나뉜다.
 
전손형 서비스는 앱스케어스의 애플리케이션 기술이 적용된 서비스로 가입과 동시에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해놓으면, 분실 시 어플을 이용해 단말기의 사용을 중단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분실 후 태블릿 PC가 초기화 되어도 앱스케어스 애플리케이션이 적용되어 on/off기능만 가능하도록 사용을 막는다.
 
이 서비스는 내년 초에 오픈할 예정이며, 갤럭시 탭에서만 적용된다.

앱스케어스의 분손형 서비스는 갤릭시탭 모델, 아이패드 2 모델의 단말기 고장/파손 등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갤럭시 탭 모델과 아이패드 2모델 모두 해당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