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이제 USB로 칫솔을 살균한다··· “칫솔살균기 UVmini”

[IT News BlogTimes] 이제 USB로 칫솔을 살균한다··· “칫솔살균기 UVmini

사용자 삽입 이미지

SEOUL, Korea (Blogtimes
오세경) -  양치 할 때 세균 걱정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바쁜 일과를 보내지만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해 3·3·3 운동인 매일 하루 세 번’, ‘3분 이상씩’, ‘식사 후 3분 이내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점심식사 후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구강냄새와 함께 상대방에게 좋지 않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직장인을 다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칫솔보관에 어려움을 느끼며, 완전히 건조하지 않고 책상서랍 한켠에 방치한다. 칫솔보관이 어려운 사무실에서 개인용 칫솔살균기를 구매해서 사용한다는 것은 큰 비용이 지출되거나 보관상 불편함이 예상되어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다.

 

대부분의 제품은 필통처럼 생긴 투박한 디자인으로 완성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에 HVK가 새롭게 만든 칫솔살균기 “UVmini” 는 마우스보다 작은 크기에 다양한 패턴으로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한다.

 

USB칫솔살균기 UVmini는 일반가정에서 사용하는 전원 입력(110V, 220V)을 사용하지 않고 PC에서 쉽게 볼 수 있는 USB단자를 사용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6종류의 디자인은 원하는 이미지로 교체할 수 있고, 거울을 붙여 사용할 수 있다.

 

USB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건전지 교체가 필요 없고 전력이 떨어져서 살균력이 떨어지는 일도 없다. 충전배터리가 내장된 모델은 20분 충전으로 2-3일을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도 뛰어나다. 가격은 USB전원 모델 24,200, 충전배터리까지 내장된 모델 29,7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log Journalist  : 오세경 iblogtimes@naver.com)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 [↓추천]을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주세요
블로거뉴스에 추천하기   블로그 코리아에 추천하기   올블로그에 추천하기   믹시에 추천하기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