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휴대용기기를 위한 전용 모니터, SyncMaster Lapfit

[IT News BlogTimes] 휴대용기기를 위한 전용 모니터, SyncMaster Lapfit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대용 기기중 문서작업과 영화감상 등 단순작업은 UMPC와 MID 그리고 넷북을 사용하는 것은 최고의 선택이다. 하지만 이러한 기기를 꼭 외부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정답일까? 휴대용기기는 LCD를 장시간 시청하게 될 경우 눈의 피로도를 극대화시켜 시력을 감퇴시킨다. 그래서 외부 사용시 휴대용기기를 사용하고 집이나 회사에서 사용시 이와 같은 제품을 집에서 데스크탑의 용도로 활용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대용기기들을 외부출력으로 남는 모니터를 활용하거나 듀얼모니터 기능으로 연결하면 답답했던 LCD 화면에서 벗어나 데스크탑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휴대용기기인 UMPC, MID, 넷북/노트북을 이용해 쉽게 외부출력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선보였는데, 최초의 노트북 전용 모니터로 싱크마스터(SyncMaster) Lapfit이라는 제품이다. 동영상을 살펴보고 이와 같은 제품으로 집에서 놀고 있는 휴대용기기를 활용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log Journalist  : 오세경 기자 iblogtimes@naver.com)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 [↓추천]을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주세요
블로거뉴스에 추천하기   블로그 코리아에 추천하기   올블로그에 추천하기   믹시에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