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시장개척을 위한 레노버의 새로운 모델....씽크센터 A57e

[IT News BlogTimes] 시장 개척을 위한 레노버의 새로운 모델....씽크센터 A57e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레노버(박치만 사장)는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씽크센터(ThinkCentre) A57e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씽크센터 A57e는 서비스가 포함된, 신뢰성 높고 사용하기 쉬운 PC를 원하는 첫 PC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씽크센터 A57e는 2~3분만에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는 익스프레스 리페어(Express Repair)가 추가된 응급복구솔루션(Rescue and Recovery)와 인터넷을 통해 최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 해주는 시스템업데이트(System Update)가 포함된 최신 씽크밴티지기술에 힘입어 신뢰성 높은 PC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견고한 품질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씽크센터A57e는 최신 인텔 아톰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소음이 없는 데스크톱을 구매하고자하는 첫 PC구매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레노버의 씽크센터 A57e는 씽크센터의 사용이 용이한설계를 계승하고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을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로 본체구조를 만들어 국제적인 품질 기준에 부합한다.

A57e는 윈도우 운영체제와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체험판) 및 어도비리더가 사전 탑재되어 있어 개봉하자마자 바로 일상 업무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레노버 씽크센터 A57e는 소셜 네트워크나 사진, 비디오 감상을 위한엔터테인먼트 기능과 함께 문서작업은 물론 강력한 보안을 제공해 모든 용도로 활용 가능한 PC이다. A57e는 1년 현장 지원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옵션으로 3년까지 연장가능하다.

한국레노버 박치만 사장은 “또한 신흥 시장의 요구사항과 첫 PC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씽크센터 A57e는 합리적인 가격과 소음이 없는 데스크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씽크센터 A57e는 신흥시장과 첫 PC 사용자들에게 최신 레노버 기술과수상에 빛나는 서비스 및 지원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씽크센터 A57e는 41만원(부가세 별도)부터 시작하며 12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레노버 비즈니스 파트너를 통해 구매가능하며 모니터는 별도 판매된다.

(Blog Journalist  : 오세경 기자 iblogtimes@naver.com)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 [↓추천]을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주세요
블로거뉴스에 추천하기   블로그 코리아에 추천하기   올블로그에 추천하기   믹시에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