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새로운 UMPC 와이브레인 i1 10월 해외출시예정

[IT News BlogTimes 오세경(리포터)] 새로운 UMPC 와이브레인 i1 10월 해외출시예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외 UMPC 전문 사이트 UMPCPORTAL은 와이브레인의 새로운 모델 i1을 공개 했다. 코드명 실버손(Silverthorne)으로 불렸던  아톰 프로세서(Atom processor)를 채용하고 HSDPA를 지원하는 모듈이 내장된다고 한다. i1의 외형은 와이브레인의 주력 제품인 B1과 동일한 외형을 가지고 있지만 새롭게 HSDPA 안테나와 SD카드 슬롯이 내장되었다. UMPCPORTAL에 따르면 멘로 플랫폼 버젼의 제품과 같이 1.1Ghz, 1.3Ghz의 두가지 버젼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한다. 하드디스크는 30GB와 60GB로 선택할 수 있고, SSD를 옵션(64GB)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Windows XP와 Linux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색상은 아래 보는 바와 같이 다양한 컬러로 출시 될 수 있음을 알리고 있는데, 현재 국내 출시 일정은 알 수 없지만 해외시장에서는 10월경에 출시할 것이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media.blogtimes.org/37
(Reporter : 오세경 iblogtimes@naver.com)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 RSS로 구독하세요 ->   

Blogtimes.org의 컨텐츠는 원문과 저작자를 변경하시지 않은 상태에서 자유로이 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문의 내용이 Ebuzz.co.kr컨텐츠 제공으로 인한 저작권 문제 및 업데이트 될 수 있으니 되도록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