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시속 40마일로 물위를 달리는 수륙 양용 자동차

[Digital News IT 컬럼니스트 오세경(붸가짱)] 시속 40마일로 물위를 달리는 자동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속 40마일로 물과 육지를 달릴 수 있는 Saleen Aquada 수상 자동차가 공개 되었다. 미래에는 스포츠 카처럼 도로를 달릴 수 있고, 고속 모터보트처럼 물위를 달리게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물위를 달릴 수 있다고 하며, 바퀴가 자동으로 옆으로 젖혀진다. 엑셀레이터를 밟으면, 비행기를 방불케하는듯 시속 30 마일로 물살을 가로지르며 달린다고 한다. 북미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며, 2009년 후반 또는 2010년 초에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수륙양용자동차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유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저런 디자인으로 판매가 된다면 정말 꼭 가져보고 싶은 자동차가 아닐까? 생각된다.

http://www.dgilog.com/563
( Reporter : 오세경 seowebmaster@naver.com)





Dgilog.com
의 컨텐츠는 원문과 저작자를 변경하시지 않은 상태에서 자유로이 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문의 내용이 Ebuzz.co.kr 또는 Aving.net에 컨텐츠 제공 및 업데이트 될 수 있으니 되도록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정보는 네이버카페 UMPCPortal에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