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고진샤 노트북을 월 3만원 리스로 구입한다고?

[Digital News IT 컬럼니스트 오세경(붸가짱)] 고진샤 노트북을 월 3만원 리스로 구입한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진샤코리아는 KTCapital과의 업무제휴로 월 3만원대의 가격으로 KT와이브로와 함께 최신형 노트북을 리스해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리스기간은 24개월과 36개월 형이 있으며, 리스기간이 종료되면 최신노트북은 자동으로 무상양도가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초기 구매자금이 들어가는 목돈부담이 줄어드는 장점이 있고 매월 와이브로와 함께 저렴하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으며 와이브로 무선모뎀은 무상으로 지급됩니다.

고진샤 마케팅 담당자 원선희씨는 "기존 리스는 기업체나 공공기관만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으나 일반소비자, 대학생까지 확대하여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가격 부담을 줄여주고자 이번 업무제휴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고진샤의 제품은 K600X DIC, V800 DIC중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 UMPC업계에서는 아마 최초로 리스 제도를 채용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 같은데, 최근 UMPC업계가 침체기에 빠져들고, 미니노트북 시장이 점차 치열해지면서 고진샤 제품이 국내에서 많이 팔리고 있는 것을 보았을때, 다양한 활로로 시장을 개척해보려는 시도로 판단됩니다. 최근 ASUS의 EeePC와 HP에서 2133이 출시 될 예정으로 고진샤코리아측을 긴장케 하고 있어서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전략을 수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http://www.dgilog.com/527
(편집 리뷰어 : 붸가짱™ seowebmaster@naver.com)




Dgilog.com의 컨텐츠는 원문과 저작자를 변경하시지 않은 상태에서 자유로이 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문의 내용이 Aving.net에 컨텐츠 제공 및 업데이트 될 수 있으니 되도록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정보는 네이버카페 UMPCPortal에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