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OQO e2 국내출시 미뤄질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지털 News  디지로그 블로거 붸가짱] 세계 최소형 UMPC OQO e2의 국내 출시가 늦어질 전망이다. 국내 언론 매체를 통하여 OQO e2의 국내출시에 대한 정보가 많이 공개되었지만, 기기 인증 문제로 현재 국내 출시가 늦춰지게 되었다. 올해 안으로 국내 정식출시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내년 상반기 초에 가능 할 것으로 보여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OQO e2는 VIA의 모바일 프로세서 C7(1.6GHz)를 기반으로 DDR2 1GB의 메모리를 제공하며, 800×400 해상도를 지원하는 5인치의 LCD를 내장했으며, 120GB HDD 또는 32GB SSD가 탑재가 될 예정이다. 500g 미만의 무게와 142×84×26m m의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고, 802.11 b/g 무선랜과 블루투스 Ver. 2.0을 지원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운영체제는 윈도XP 프로페셔널, XP 태블릿 에디션, 윈도비스타 등 3개의 OS를 선택을 할 수 있고, 대기시간은 3일, 배터리 사용시 최대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크래들이 제공되면서, 듀얼레이어 ODD가 내장된다.

(이 정보는 네이버카페 UMPCPortal에 제공됩니다.)

이 컨텐츠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원 저자 및 Dgilog.com에 있으며, 원문과 저작자를 변경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유롭게 퍼가실수 있습니다. 원문과 저작자를 기재하지 않고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편집 리뷰어 : 붸가짱™ seowebmast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