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옥션 V3 및 명의도용차단 1년치 서비스 무료로 배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션은 회원 정보 유출 사고의 도의적 책임을 다하고자 안철수연구소의 유료백신과 한국신용평가정보의 명의도용차단 솔루션 등 1년치 서비스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개인정보유출 사건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면죄부를 받고 난 이후 옥션 서비스 이용 이탈자를 막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옥션에 가입한 개인 고객에게 25일 오전부터 ‘AhnLab V3 365클리닉과 명의도용차단서비스를 통합 배포판으로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 다운 및 설치에 관한 모든 비용은 옥션이 부담하고 1 ID 1개의 사용권한이 부여되며, 최대 3 PC에 동시 설치가 가능하다.

 

개인이 두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44,000원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4 24일까지 옥션 회원이라면 1년치 서비스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기간은 첫번째 PC에 설치된 이후 1년 간 제공된다. 이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유료결제가 필요하다.

 

옥션 측은 해킹사고로 염려한 고객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해 무상배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무료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주소를 이용하면 된다.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27F3767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