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alk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가 '세계일주 여행'을 경품으로 내건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세계 네티즌을 대상으로 한다고 하니 그 경쟁률은 어마어마 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 한번 도전해 보세요. 하단은 블로그 코리아 보도자료입니다.

===================================================

LG전자가 ‘세계일주 여행’을 경품으로 내건 ‘보더리스 TV’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 두바이 법인(법인장 백형식 상무)은 오는 2월말까지 ‘당신이 80일간 세계여행을 한다면 무엇을 하겠는가?’(Around the world in 80days)라는 주제로 여행계획과 자신만의 사연을 에세이나 짧은 UCC동영상 형태로 접수 받고 있다 .

세계 네티즌이면 누구나 이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고 캠페인 홈페이지(www.liveborderless.net)에 참가자 등록 후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들 중 최종 6명을 선발해 두바이로 초청, 전세계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3월 8일 최종 승자를 가린다.
우승자에게는 80일간 탑승횟수에 관계없이 세계여행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여행경비 10만 달러가 지급된다.

현재 캠페인 홍보를 위해 제작된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가 유튜브(Youtube)등에서 1백만 번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보더리스 LED LCD TV’ 시리즈(SL80, SL90)의 두바이 현지 출시를 기념해 TV화면과 테두리 간의 경계선을 없앤 제품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참가자들이 세계 여행의 주제와 일정을 자유롭게 기획해 우승에 도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LG전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보더리스TV의 인지도를 극대화 시킨다는 전략이다.

편, 지난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전시회에 첫 공개된 보더리스 TV는 화면과 테두리 간의 일반적인 경계선(border)이 사라져 TV 전면이 하나의 검은색 유리판처럼 보이며, 화면이 훨씬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LG전자 두바인 법인장 백형식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더리스 LED LCD TV를 앞세워 중아지역 평판TV 시장의 주도권을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T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디토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IT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IT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음뷰
  • 믹시
  • 올블로그
  • 오픈캐스트
  • Feedburner
  • 야후
  • 구글
  • RSS
  • 유투브
  • 페이스북
  • 트위터
  • 미투데이
  • 다음요즘
  • 구글플러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David.Oh'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