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후지쯔의 발언으로 많은 네티즌에게 좋지 않은 이미지를 심어준 사건으로
인터넷의 핫이슈로 떠올랐지만 최근에는 U1010의 제품 대응으로 인해서 구입을 한
소비자들에게서 불만의 대한 원성이 쏟아져 나옴으로써,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한 소비자는 구입을 했지만 제품 조립 불량으로 A/S센터에 방문을 하였지만,
U1010의 조립상태가 불량이고 열고 닫을 때, 마찰이 되어서 부품이 마모가 된다라고
엔지니어에게 이야기를 했지만 본사에서 지침이 내려온게 없다. 라고 답변만 하고,
제품을 구입한지 얼마 안되어서 교품을 받으려고 방문을 했던 소비자는 헛걸음을
하게 되었어서 구입처에 환불조치를 신청을 하였다. 최근에 이런 글들이 커뮤니티에서
많이 올라오게 되어서 다시금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후지쯔의 서비스 정책에
많은 소비자들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부분이 네티즌들의 도마 위에 올라왔는데,
어떻게 해결을 할지 후지쯔의 귀추가 주목이 된다.
하게 되었어서 구입처에 환불조치를 신청을 하였다. 최근에 이런 글들이 커뮤니티에서
많이 올라오게 되어서 다시금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후지쯔의 서비스 정책에
많은 소비자들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부분이 네티즌들의 도마 위에 올라왔는데,
어떻게 해결을 할지 후지쯔의 귀추가 주목이 된다.
출처 : pcpinside.com
이 기사가 pcpinside.com 에서 발행이 되고 나서 각종 언론 매체에서 후지쯔에 관한
기사를 다루기 시작하였습니다. 약 2틀정도의 시간차이가 있었다고 보여지는데,
후지쯔의 A/S를 커뮤니티에서 해결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분명 이 부분에 관해서는 한국후지쯔는 비난받아야 합니다. 부디 소비자에게
좋은 해결책을 후지쯔에서 제시 해주어서 차후 U1010의 정판 때는 소비자에게
모든 것을 감수해야하는 판매는 사라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기사를 다루기 시작하였습니다. 약 2틀정도의 시간차이가 있었다고 보여지는데,
후지쯔의 A/S를 커뮤니티에서 해결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분명 이 부분에 관해서는 한국후지쯔는 비난받아야 합니다. 부디 소비자에게
좋은 해결책을 후지쯔에서 제시 해주어서 차후 U1010의 정판 때는 소비자에게
모든 것을 감수해야하는 판매는 사라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편집 리뷰어 : 붸가짱™ seowebmaste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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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쯔 정신차려야지 이러다 a/s가 디큐뺨치면..ㄱ-;
언론에 공개가 된뒤로 좋아질거라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