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루머] 삼성, 갤럭시S2 플러스 8~9월에 출시?


갤럭시S2의 후속제품에 대한 루머가 쏟아지는 가운데 미국 뉴욕시에 소재한 팝헤럴드(PopHerald-2010년에 창간한 Sassy Media로 사실에 IT전반적인 소식와 루머를 다루는 소셜 미디어)가 재미있는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2의 후속 제품명은 갤럭시S2 플러스가 될 것이며, 1.4GHz의 듀얼코어 프로세서, 1GB RAM, 삼성전자 모바일 UI인 터치위즈(TouchWiz)와 안드로이드 2.3.4를 포함하게 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한 것입니다. 여기서 눈 여겨 볼 점은 안드로이드 2.3.4의 최신 버전이기 때문에 구글의 새로운 음성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인 구글톡까지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아시아에 살고 있는 믿을만한 정보원에게 얻었으며, 또 다른 소식통을 통해 8~9월에 출시하게 될 것이라는 출시 소식도 전했습니다.

 

더불어 아이폰5 9월에 출시하는 새로운 루머도 중국에 소재한 운송원(국제택배, 항공인지는 모르겠음)에게 확인했다며, 아이폰5 관련 소식도 전했는데요. IOS의 최신 버전과 함께 더 좋은 하드웨어 성능과 처리능력을 지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한가지 흥미로운 소식은 이 기사가 보도되고, 추가 업데이트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정보가 유출된 정보 중에는 삼성 갤럭시 브랜드에 포함되지 않고 브랜드 이름이 변경될 것이라는 소식을 덧붙였습니다.

 

이 루머들을 종합해보면, 삼성전자가 8~9월에 출시할 스마트폰은 갤럭시S2 플러스가 아니라 삼성전자의 새로운 전략폰으로 런칭 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아쉽게도 루머이기 때문에 어느 것이 사실일지는 모르겠으나 8~9월에 새로운 전략폰을 내놓는 다는 것은 사실에 가까운 루머인 것 같습니다.

 

특히 복수의 해외 미디어를 통해 갤럭시S2의 후속제품이 공개될 것이라는 추측성 기사가 지속적으로 보도되고 있는 만큼 허황된 얘기는 아닐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Source : http://www.popherald.com/samsung-galaxy-s-ii-plus-iphone-5-release-date/7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