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소니 바이오 바이오 팝업스토어 오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 바이오 바이오 팝업스토어 오픈!

 

소니코리아(SonyKorea)는 자사의 노트북 브랜드 바이오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이는 체험공간인 바이오 팝업 스토어(VAIO POP-UP Store)를 오픈 했다.

 

바이오 팝업 스토어는 3 31일부터 5 14일까지 약 40여일 간 일시적으로 진행하는 카페 형식의 스토어로 압구정동 시티극장 옆에 마련되었다. 소니 바이오 팝업 스토어는 지난해 2월 노트북 브랜드로는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오픈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후 2번째로 또 한번의 팝업 스토어를 열어 소비자들과 더 가까운 만남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고 싶은 사용자들을 위한 공간으로 특히 이번 2011 3월 새로이 출시한 소니 바이오 신모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되었다.

 

바이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초청 행사를 통해 바이오 C, F, S, L 시리즈를 공개했다. 실제로 바이오 C, F, S, L 시리즈를 부스 별로 나눠 각 제품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고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시된 바이오 C는 비비디, 매트 색상 등을 접목시켜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이동성과 2세대 i5, i7 등 성능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평가할 수 있다. 또한, F 시리즈는 소니 바이오 노트북으로는 최초로 3D 기술을 접한 제품으로 기본 1개의 3D 안경이 제공된다. S시리즈는 업무공간을 떠올리는 부스에 전시 된 것과 같이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통해 다양한 활용도를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올인원 PC L 시리즈는 디스플레이와 배젤 부분에 터치 방식을 적용하여 더욱 직관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소니 바이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오후 12 30분부터 20 30분까지이며 이 압구정 매장 이외 명동에서도 쇼룸 형태의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