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alk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 모텔 TV시장 공략을 위해 3D 성인물을 공급한다!

 

LG전자가 모텔 T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3D 성인물 공급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전국 모텔의 수는 약 4만여 개 각 평균 호수를 30개로 계산했을 때 방마다 비치되는 TV의 대수는 어마어마한 수치이다. 100만대는 우습게 볼 수 있는 수치이다. 이토록 큰 규모의 모텔 T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LG전자는 3D 성인물 제작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가격을 낮춘 3D TV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LG전자는 개인 소비자 시장은 물론 모텔 T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방송업계에 3D 성인 콘텐츠 제작을 주문했다. 모텔의 특성상 3D 콘텐츠를 확보할 경우 LG 제품을 더 선호할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에 경쟁 제품과 비교 다소 저렴한 안경 비용은 고장이나 도난에 있어서도 장점이 될 수 있다.

 

LG전자 이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실시간 3D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스카이 라이프와 제휴를 맺고 3D 콘텐츠 강화에 힘을 쓰고 있다.

 

스카이라이프의 한 고위 관계자는 "다음달 6 LG전자와 3D 콘텐츠 부문에서 전방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MOU가 맺어지면 스카이라이프는 다음달 자체 채널을 통해 국내 최초 3D 영화인 '콜 오브 더 와일드 3D'를 방영하고 하루 5시간씩 3D 본방송을 내보낼 계획이다. 5월부터는 디즈니 3D 애니메이션 등도 송출한다고 밝혔다.



IT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디토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IT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IT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음뷰
  • 믹시
  • 올블로그
  • 오픈캐스트
  • Feedburner
  • 야후
  • 구글
  • RSS
  • 유투브
  • 페이스북
  • 트위터
  • 미투데이
  • 다음요즘
  • 구글플러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lge.com BlogIcon 엘진  수정/삭제  댓글쓰기

    해당 기사는 전혀 사실 무근의 기사로 삭제를 요청드립니다. 자사는 관련 계획이 없으며, 이 기사는 해당 기자의 오보입니다.

    2011.03.30 11:21

최근에 올라온 글

David.Oh'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