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소셜 네트워크 친구들과 함께 잠실 야구장으로

 

LG 유플러스는 4 5일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대 SK 와이번즈의 경기를 걸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는 하루(Haru)와 함께 LG 트윈스 응원하자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LG 유플러스 사용자는 개막전 경기를 친구와 같이 보고 싶은 이유를 적어 SNS를 이용해 RT/공유/미투 버튼을 누르면 응모된다. , 한 아이디로 3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4 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LG 트윈스 홈 개막전 티켓이 총 30장을 배포한다. 자리는 LG트윈스 응원석이며, 변경은 불가능하다.

 

또한, LG 트윈스와 SK 와이번즈 개막전의 경기 결과를 알아맞추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4 5 LG 트윈스와 SK 개막전의 경기 예상 스코어를 정확하게 맞추는 응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이 증정된다. , 중복당첨자가 나올 경우 상품은 균등분배된다. 이 이벤트는 4 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경기가 끝난 6일 발표된다.

 

이벤트 응모는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LG U+ 트위터 : www.twitter.com/LGUplus

LG U+ 페이스북 : www.facebook.com/LGUplus

LG U+ 미투데이 : www.me2day.net/uplushome


 

시간이 부족해 잠실 야구 경기장에 방문하지 못할 경우 스마트폰을 이용해보자.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DMB나 앱스토어를 통해 LG 트윈스 대 SK 와이번즈의 경기를 관전하면 된다. LG유플러스 사용자는 앱스토어에서 SPOTV스포츠 앱을 다운받아 실행시켜보자. 3G 이동 중에서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고, 스포츠 뉴스, 동영상, 기록실 정보는 무료로 제공된다.

 

SPOTV 방송을 시청하게 될 경우 1일 무제한(300)/7일 무제한(1,000)/30일 무제한(3,000)/월정액(1,500)의 요금이 부과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은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되어 있는 것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OZ데이터요금 사용자가 1GB의 데이터 용량으로 약 8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바쁜 일과 때문에 2011 프로야구 경기를 놓친다면 정말 아쉬움이 남을 것이다. 1천만 스마트폰 가입자를 보유하게 된 만큼 스마트폰으로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