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alk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 2011년에도 F1™ 팬 사로잡는다

 

LG전자가 25일부터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올해 첫 F1™ 경기에서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며 전 세계 F1™ 팬들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세계최대 자동차 경주대회 F1™을 한국기업 가운데 첫 글로벌 파트너 자격으로 2009년부터 3년째 후원해 오고 있다.

 

F1™은 올해부터 전 경기장면을 고화질 HD방송으로 송출한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경기장 내 모든 방송 중계부스에서 주요 경기 장면 및 정보를 고화질로 볼 수 있도록 HD 19인치 모니터(모델명: M1962D) 100대를 공급했다. LG전자는 올해 첫 경기인 호주 그랑프리부터 모니터를 지원하기로 하고 올 시즌 19경기 일정에 맞춰 해당 경기장에 설치키로 했다.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대회로 꼽히는 F1™ 대회는 올해 전 세계 18개 국가에서 순회경기가 열리고, 180여 국가 약 6억 명이 시청할 만큼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강신익 사장은올해 더욱 빠르고 역동적인 룰이 적용된 F1™을 활용해 젊고 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F1™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F1™ 대회 TV중계 시에 LG로고 독점 노출, 제품광고나 프로모션에 경기 영상물 활용, 경기장 내 홍보부스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LG전자는 매년 6억 명이 F1™ 대회를 시청하는 것을 감안할 때 연간 수천만 달러의 홍보효과를 얻고 있다고 보고 있다. 한편, 한국에서는 10 14일부터 2 3일간 전남 영암에서 14번째 F1™ 그랑프리가 열린다.



IT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디토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IT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IT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음뷰
  • 믹시
  • 올블로그
  • 오픈캐스트
  • Feedburner
  • 야후
  • 구글
  • RSS
  • 유투브
  • 페이스북
  • 트위터
  • 미투데이
  • 다음요즘
  • 구글플러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David.Oh'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