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국내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국내 출시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Arc)가 전파인증을 모두 완료하고 28일 기자감담회를 통해 첫 국내 공개된다.

 

엑스페리아 아크 리뷰 보러가기 : http://www.dtalker.net/www/Exhibit/ExhibitView.php?p_seq=93

 

엑스페리아 아크는 초슬림 안드로이드폰을 컨셉으로 내세운 제품으로 스냅드래곤 1GHz 프로세서와 구글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소니 브라비아 기술을 적용한 4.2인치 FWVGA(해상도 854x480)디스플레이, 엑스모어 R 기술을 통해 야간에서도 선명한 사진, 영상을 담을 수 있는 810만 화소 카메라, 8GB 플래시 메모리, 8.7mm 두께, 125X63X8.7mm 크기와 117g 무게, WIFI, GPS, 블루투스, HDMI 등을 스펙으로 담고 있다.

 

현재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담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퀄컴 스냅드래곤을 담았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히고 있지만 실제 MWC를 통해 본 아크는 상당히 최적화가 잘된 듯 빠른 구동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더구나 소니 브라비아 기술을 적용한 선명한 화질은 TV등 외부 디스플레이와 연결을 통해 활용에도 괜찮은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X10을 닮았지만 한층 슬림하고 더 세련되진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만의 디자인은 국내 적정 가격으로 출시될 경우 큰 성공은 아니지만 조촐한 성공은 거둘 수 있지 않을까 한다. 국내는 SKT를 통해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