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samsungtomorrow.com
지난해 미국에서 처음으로 연간 시장점유율 30% 돌파한 삼성전자가 북미 최대 통신 전시회인 CTIA에 참가해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삼성전자는 22일 ~ 24일(현지시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통신 전시회 'CTIA 2011'에서 253평 규모의 대형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미국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과 차세대 기술을 대거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 Ⅱ와 함께 북미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차세대 통신 스마트폰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CTIA에서는 사용자에게는 최고 품질의 무선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신사업자에게는 가장 효율적인 네트워크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삼성 스마트 LTE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개막 첫날인 22일(현지시간) 삼성전자의 글로벌 전략 런칭 행사인 '삼성 언팩(Samsung Unpacked)'을 통해 갤럭시탭 8.9인치와 10.1인치 태블릿도 선보여 전세계의 이목을 끌어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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