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태블릿 기반의 안드로이드 3.0 허니콤 내년 3월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블릿 기반의 안드로이드 3.0 허니콤 내년 3월 출시

 

태블릿에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3.0 허니콤이 내년 3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디지타임즈에 따르면 Asustek, MSI 등 태블릿 PC 출시에 대한 계획들을 보도하면서 구글 안드로이드 3.0 허니콤에 대한 출시시기가 대략 3월쯤으로 예상된다는 소식을 함께 공개했다. , 허니콤 기반의 태블릿을 만나기 위해서는 내년 3월 이후가 되어야만 가능하다는 전망이다.

 

AsustekEee Reader, Eee Note, Eee Pad 3가지 태블릿 라인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특히Eee PadOak 트레일 플랫폼과 윈도7을 기반으로 한 10인치 모델을 준비하고 있으며 동일한 스펙에 엔터프라이즈 마켓을 타겟으로 한 12인치 제품을 준비중이다. 또한, 엔비디아 테그라 2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을 내년 3월 출시를 목표로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이 모델 가격은 499~599달러 정도로 예측하고 있다.

 

MSIWintel 기반의 10인치 태블릿과 ARM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을 CE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Asustek과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은 내년 3월 출시를 예상하고 있으며 테그라 2 기반의 태블릿은 내년 4월로 계획하고 있다.

 

,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을 3월에 공개한다는 점은 허니콤 공개가 대략 3월쯤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되어 진다.

 

더불어 Oak 트레일과 윈도 7 그리고 ARM 혹은 테그라2와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의 경쟁도 내년에 지켜봐야 할 부분일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