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소프트웨어

증강현실 어플 SKY SIEGE로 비행기를 격추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증강현실 어플을 좀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어플이 나타났다.

()모바일버스는 1인칭 시점의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슈팅 게임 SKY SIEGE(스카이시즈)을 선보였다. SKY SIEGE(스카이시즈)는 지상군이 되어 상///우 등 360도 방향에서 공격해오는 적군의 비행기나 헬리콥터를 격추하는 게임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게임은 2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내장된 카메라를 이용한 증강현실 AR(Augmented Reality) 모드와 가상화된 3D 배경에서 즐길 수 있는 VR(Virtual reality) 모드를 지원한다. 게임이 시작되면 지상군으로 선택된 플레이어 주변으로 몰려드는 적군의 비행유닛을 바주카포나 대공포를 이용해 격추해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격추를 하기 위해서 대공포나 바주카포로 사격하다 탄약이 떨어지면, 오프라인 게임센터의 총 게임처럼 아이폰을 아래쪽으로 내렸다가 올리면 된다. 게임의 레벨이 올라가면 좀 더 좋은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의 레벨은 총 32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고 5만 포인트를 모으면 언락모드를 선택해 RC-타입의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다.

 

iOS 4.0이상에서 동작하며, 아이폰(iPhone), 아이팟터치(iPod touch), 아이패드(iPad)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99달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 다운로드(아이튠즈) : http://itunes.apple.com/kr/app/sky-siege-korean/id394838387?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