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모바일

슈퍼스타 K 빅4 갤럭시 탭 마케팅 홍보대사 위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스타 K’의 인기가 갤럭시 탭으로 이어질까.

 

삼성전자는 국내 시장에서 판매에 들어간갤럭시탭(SHW-M180S)’의 홍보대사로슈퍼스타K2’ 최후의 4인에 뽑혔던 허각, 존박, 강승윤, 장재인을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4인은 앞으로갤럭시탭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삼성전자는 또 이 달 말까지탭 택시(Tab Taxi)’라는 이색 체험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탭 택시드라이버로 개그 듀오 컬투(정찬우, 김태균)를 선정해 여자축구 국가대표 지소연, 2PM, 슈퍼스타K 등 유명인들을탭 택시손님으로 초대한갤럭시 탭체험 영상을 제작했다.

 

12일부터탭 택시마이크로사이트(www.tabtaxi.com)를 통해 지소연 선수의 영상을 오픈했으며, 나머지 영상도 추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이달 28일까지 일반인들도 트위터 사연 응모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정된 고객들은탭 택시를 무료로 이용하는 기회와 함께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을 제공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기아차의 준대형 럭셔리 세단 ‘K7’ 3대과 중형 세단 ‘K5’ 2대가 택시로 활용되는 이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내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기아자동차 관련 애플리케이션을갤럭시 탭체험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새로운 형식의 체험 마케팅인 탭 택시 이벤트를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공간에서 슈퍼미디어갤럭시 탭을 체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11.17 15:01

    현재 아이패드가 출시되고 갤탭과 많은 비교가 이루워지고있는 상황에
    슈스케 멤버들의 홍보효과가 얼마나 날지 궁금해지네요^_^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