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과학

SK텔레콤, 올인원 커플 요금제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텔레콤은 커플간 무료통화 혜택과 올인원 요금 제의 음성/문자/데이터 무료혜택을 결합시킨 커플형 요금제인올인원 커플 요금제 11 1일 출시했다.

 

‘올인원 커플요금제는 두 명의 이용자가 서로를 커플로 지정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올인원 커플 45/55/65/80/95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인원 요금제의 특징인 음성/문자/데이터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커플간 무료통화량 및 메시지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커플 요금제는 커플간 총 600분의 무료통화가 제공되며, 이 중 100분은 영상통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플 간 심야(0~6) 음성통화와 SMS/MMS/모바일메신저는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커플요금제와는 달리 커플 외 음성/문자/데이터도 올인원형으로 제공하므로 커플이 아닌 사람들과도 부담없이 소통할 수 있는 것도 이번 요금제의 특징이다. 특히 올인원 커플 55 이상 가입고객은 데이터 무제한 혜택도 이용할 수 있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커플 요금제 사이에서 고민했던 스마트폰 커플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인 요금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K텔레콤은 커플 고객이 각각 본인의 통화패턴에 따라 기본료가 다른 올인원 커플 요금제(올인원커플 55 + 올인원커플 45)에 가입하더라도 커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올인원 커플 해지시 별도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으면 같은 기본료의 올인원 요금제로 자동으로 변경된다고 설명했다.

 

올인원 커플 요금제는 전국 T world 대리점이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가입 및 변경할 수 있다. 기존 올인원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시 더블할인, 스페셜할인과 같은 다양한 할인제도와 함께 이용이 가능하므로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는 커플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요금제라고 SK텔레콤은 밝혔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무선인터넷 무제한 시대를 연 선도기업으로서, SK텔레콤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올인원 커플 요금제와 같이 고객별 통화패턴에 맞는 새로운 요금제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