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소프트웨어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 쉽게 배우고 쉽게 만들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앱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개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등장했다.

 

나르샤소프트는 온라인 교육만으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할 수 있는 교육 사이트인 소프트캠퍼스(http://www.softcampus.co.kr)를 오픈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년 아이폰 3GS 출시 이후 스마트폰 열풍으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 개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초보 개발자나 기존 개발자들이 많아 졌지만 거의 대부분이 서울 쪽에 편중되어 있어 지방 학생 및 재직 근로자는 별도의 시간 및 고가의 비용을 내고 학원을 찾아가야 했다. 이에 언제 어디서나 웹을 통해 앱 전문 개발자가 강의한 과정을 서비스 받고 이를 통해 실제 개발할 수 있는 과정이 서비스 된다.

 

소프트 캠퍼스는 교육청 인가 원격평생 교육원으로 교육 파트 이외에 KTF, SKT, LGT통신사에 모바일 게임 및 금융권 등 100개 이상의 콘텐츠 개발 했고, 현재는 스마트폰 온라인 교육과 앱을 전문으로 개발하는 회사로 소프트캠퍼스에서 서비스되는 과정은 스마트폰 환경부터 개발자 등록 등 아이폰, 안드로이드 개발에 필요한 거의 대부분의 현업 개발자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따라서 본 과정 열심히 수강하면 자신이 생각하는 아이디어가 웹스토어 또는 구글 마켓에서 판매 또는 서비스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소프트 캠퍼스에서 서비스 되는 과정은 아이폰 Objective-C,아이폰 앱 개발 기본 과정, 아이폰 앱 개발 중급 과정, 안드로이드 기본 과정, 안드로이드 중급 과정,플래시 게임 총 6개 과정이 서비스 되고 있다. 추가 과정은 Baba, WIn7, HTML5, 아이폰 프로젝트 과정,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과정 총 5개 과정이 추가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소프트캠퍼스는 스마트폰에 필요한 교육과정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할 것이며, 앱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