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향&영상장비/디지털캠코더

삼성 Full HD 슬림형 캠코더 HMX-T10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 Full HD 슬림형 캠코더 HMX-T10 출시

 

삼성전자는 Full HD급 영상과 고화질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슬림형 캠코더 HMX-T10을 출시했다. 광학 10배 줌 슈나이더 렌즈와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 없이 선명한 화질을 촬영할 수 있는 BSI CMOS 이미지 센서 채용하여 1080P 60i 영상과 470만 화소 정지영상을 찍을 수 있다.

 

이외 2.7인치 23만 화소 와이드 터치 LCD와 매직 터치 UI, 20도 기울어진 액티브 앵글 렌즈, 광학식 손떨림 방식(OIS)지원, 스마트 오토 기능, 인텔리 스튜디오, 강화유리 렌즈 커버 등 다양한 기능을 담아냈다. HMX-T10는 내장 메모리 없이 SD/SDHC 메모리 최대 32GB까지 지원한다.

 

크기는 가로 3.86cm, 세로 5.43cm이며 배터리 제외 195.3g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오렌지, 화이트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49 9천원이다.

 

박성수 삼성전자 디지털이미징사업부 상무는 이번 출시한 초박형 Full HD 캠코더 HMX-T10은 작고 가볍지만 성능은 기존 제품보다 향상되고, 디자인도 사용자를 위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삼성전자는 메모리 캠코더만의 장점인 작고 가볍고 안정적인 특성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캠코더 시장을 주도할 계획임을 밝혔다.



  • Favicon of http://blog.naver.com/777jindong BlogIcon 컴투스 2010.10.05 15:28

    5d mark2같은 다양한 렌즈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동영상 촬영이 되는 dslr의 보급과 함께 캠코더와 장벽이 무너지는 것 같아요
    그에비해서 기존 가정용 캠코더 업체들은 그 시장을 지키려 무던히 노력하는것 같구요. 트랜드는 컨버젼스 시대인가 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