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으로 젊은 층의 감성을 공략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일 스마트폰 전문 체험관인 ‘갤럭시존’ 앞에서 ‘노리 포 유(NORI for U)’ 음원에 맞춰 전문댄서들이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노리 포 유(NORI for U)’ 음원은 삼성전자가 8월에 선보인 신세대 타깃 휴대폰 ‘노리(NORI)’와 ‘노리F’의출시를 기념해 애니콜 전속모델 2PM이 참여한 노래다.
지난 달 9일 발매 이후 주요 포털의 실시간 음원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됐고, 뮤직비디오도 공개 3주 만에 407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휴대폰을 재미있게 가지고 놀고 즐기는 신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과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옵티머스 원, 거리 패션 축제에 등장 (0) | 2010.10.18 |
---|---|
LG전자, 세계 최대 72인치 풀LED 3D TV 출시 (0) | 2010.10.14 |
차세대 아이패드 7인치 레티나 그리고 128GB 장착 (2) | 2010.10.08 |
태양열 충전을 대체할 에너지는 바로 이것! (0) | 2010.10.07 |
아프리카에서 보내온 “고마워요 LG” (0) | 2010.10.05 |
SK 엔나비와 다른 SK T map Navi 'T200' 꼼꼼히 살펴보기 (0) | 2010.10.04 |
통신사 네비게이션 비교 T map Navi(티 맵 네비) vs Show Navi(쇼 네비) (2) | 2010.10.04 |
통신형 서비스 PND로 진화한 T map Navi (0) | 2010.10.04 |
LG전자 15.6인치 3D 노트북 A510 발표 (0) | 2010.09.29 |
통신형 내비게이션으로 태어난 SK T map 설명회를 다녀와서 (0) | 2010.09.15 |